[성도재일] 기념 용맹정진 철야

관리자
2025-01-09
조회수 503

부처님께서 정각을 성취하신 날을 기념하여 법련사에서는 부처님이 행했던 고행을 경험하고 깨어있는 삶을 살고자하는 의미로

1월6일 저녁9시부터 1월7일 새벽4까지 스님들과 함께 용맹정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5144177369bcf.jpg

e6b1efc7a9b83.jpg

70cba9bce26fd.jpg

b0475d32a865a.jpg

a66ee68db545f.jpg

8e2aa2c436fb9.jpg

ad32971f404eb.jpg



0 0